AI 기반으로 병원의
‘고객 케어와 치유’를 도와드리는
덴트온(DentOn) 입니다.

“덴트온”은 치과병의원 에 특화된 대한민국 No.1 AI 플랫폼입니다.
바쁜 진료 환경에서 놓치기 쉬운 건강보험 혜택 및 진료 안내 등의
환자 관리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며, 환자와의 소통을 자동화하여
보다 효율적인 진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AI 직원을 써보시고 소개하시 GO!    
AI 도입비용과 벤처투자까지 하시고 세금은 아끼 GO!    
결제액은 다돌려받으시 GO!    
매출도 올리시고 투자이익도 받으시 GO!    

Go! Go! 프로모션으로 누릴
3가지 혜택
혜택 1
AI 직원 써보 Go!
  • 예약 관리부터 환자 응대까지! 치과 전문 AI 고객센터 ‘덴트온’
  • 고객/직원 만족도를 동시에! 메디컬 AI 고객센터 ‘에이유‘
혜택 2
돌려받 Go, 절세로 세금 아끼 Go!
  • AI 임상자문병원 7가지 혜택받고!
  • 벤처투자소득공제, 출자, 구입 경비처리 감안하면 결제금액 최대 125% 확정 혜택
  • AI 솔루션 도입비와 운영비는 아끼고!
혜택 3
매출 올리 Go, 수익나 Go!
  • 결제금액 대비 최대 540% 매출증대효과
  • 상장 예정인 AI회사 스톡옵션과 출자로 최대 500% 기대수익까지 참여하고!

신청/소개해주시는 분들께도
Go! Go!
지원금

300,000원

👆 가입신청 및 소개해 주시는 모든 분께 드려요~ 👆

지금 Go! Go!  

병원의 미래를 위한 최고의 선택, Go!Go! 패키지
와이즈에이아이와 함께 하세요!


AI 덴탈케어 플랫폼, 덴트온(DentOn)


덴트온 AI Call(인/아웃바운드)과 AI 챗봇을 통해 환자와 소통합니다.
건강보험 혜택 안내, 진료 후 F/U, 미내원 환자 관리 등 놓칠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을
AI가 자동으로 처리하여 환자가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01

건강보험 대상환자
자동선별
건강보험 임플란트, 틀니
연 1회 스케일링 도래 환자
AI 자동 선별 및 전화, 예약

02

각 접점별
환자 관리
예약 부도, 해피콜, 정기검진
주의사항 안내 등 접점별
AI 자동 환자 관리

03

24시간
전화 응대
24시간, 1년 내내
야간에도, 공휴일에도
AI 직원의 전화, 챗봇 응대


덴트온(DentOn)은?


덴트온(DentOn)은 병원의 기존 업무를 그대로 진행하고, 방문한 고객에게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도록
AI 덴탈케어 플랫폼이 병원을 대신하여 케어 대상 고객을 알아서 확인하고 단계별로 안내를 진행합니다.

2
2만 5천원 하루 일당으로
퇴사없는 AI 알바 ‘덴트온’을 채용하세요!
8
8가지 업무를
도와드립니다.

덴트온이 처리하는 8가지 핵심 업무는 '건강보험 대상자 자동선별 관리(임플란트, 틀니, 스케일링)' 및 '고객 접점별 케어(정기검진 안내, 교정안내, 부도콜, 수술전후 안내, 해피콜)', 그 외에도 AI 고객센터 운영(24/365) 이벤트, 홍보 등을 할 수 있습니다.

7
7일 내내, 24시간 365일 쉬지 않고
실장님들의 과중한 업무를 보조해드립니다.
9
9(구)환/신환 관리를 덴트온이
도와드리겠습니다.

AI 덴탈케어 플랫폼
‘덴트온’


AI 덴탈케어 플랫폼 '덴트온'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KAOMI)와 함께합니다.

이런 분들 '꼭' 도입하세요.


Q. 건강보험 혜택
적용 대상자 관리
어떻게 하세요?🤔

덴트온은
     AI 덴탈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보험 대상자 선별 및
     관리가 가능해요.


Q.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원하세요?😉

덴트온은
     AI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 접점 별 개별 케어가
     가능해요.


Q. 한통의 전화도
놓치고 싶지
않으세요?📞

덴트온은
     24시간, 365일(24/365)
     AI 고객센터가 운영돼요.
    

AI 덴트온, 어떻게 응대하는지 궁금하시죠?

인바운드 콜

24시간 AI 응대 CALL 번호로 유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문의 내용을 AI가 파악하고 안내 및 예약 접수를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24시간 AI 응대

 일반 문의 및 건강 보험 혜택 질문에 대한 응대

 일상적으로 반복적인 질문은 AI가 응대

 진료 예약, 변경, 취소 접수 처리

아웃바운드 콜

특정 시간과 내용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자동으로 AI가 통화를 걸고,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로 병원의 잠재된 고객 관리


 부도 환자 재예약 접수 안내

 정기검진 주기 안내

 검진 전 유의사항 안내

 의료보험 적용 가능 고객 대상 안내
     (65세 이상 임플란트, 전체틀니, 부분틀니, 스케일링)

카카오톡 챗봇

챗GPT 연동을 통해 더욱 자세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한 AI 채팅 솔루션입니다.


 신속한 답변, 응대율 증가

 서비스 품질과 정확성 유지

  단순, 반복 업무 경감

덴트온(DentOn) 도입 전 후 비교


저렴한 운영 비용으로 병원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기존 업무의 효율화로 비용 절감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도 평가 지표 상승하고 이를 통해 병원의 브랜드 가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실제 덴트온(DentOn) 도입 병원 비교표입니다.

13.45%

매출 증대 효과

도입 후
매출액 13.45%
증가하였습니다.

27.3%

응대율 증가

도입 후 콜인입량 대비
응대 성공률 27.3%
개선되었습니다.

15%

병원 운영 비용 절감

도입 후 원무, 콜센터,
진료부의 운영 비용이
총 15% 절감되었습니다.

0.5%

높은 만족도

고객만족도, 직원만족도,
근로시간 단축, 의료질 만족도 등
평점 0.5% 증가하였습니다.

도입사례 및 효과


AI 인바운드 콜, AI 아웃바운드 콜, 카카오챗봇을 통해 고객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AI 인바운드 콜

AI가 한 달에 약 3,000건 이상의 인바운드 콜 응대
매월 100건 이상의 예약 접수 처리 진행

AI가 한 달에 약 900건 이상의 인바운드 콜 응대
매월 50건 이상의 예약 접수 처리 진행

AI가 한 달에 약 1,000건 이상의 인바운드 콜 응대
매월 80건 이상의 예약 접수 처리 진행

AI 아웃바운드 콜
※ 도입 후 사례(1개월 운영 결과)

답변 응답률 66%
10분간 15건 아웃바운드 수행,
월 평균 700건

답변 응답률 66%
10분간 15건 아웃바운드 수행, 월 평균 700건

※ 도입 후 사례(1개월 운영 결과) (2024.12.13 기준)

(2024.12.13 기준)

정기검진 예약안내 예약부도
주기적인 정기검진 안내,
발신대비 예약률 17.8%
예약 확인 처리,
평균 답변 응답률(예약확인) 61%
예약 부도환자 안내 및 재예약 접수 안내,
발신 대비 예약률 28%
서울안심치과: 총 206건
안내 117건, 예약 29건
디테일탑치과: 총 84건
안내 38건, 예약 12건
더밝은치과의원: 총 74건
안내 38건, 예약 11건
서울황제치과: 총 976건
안내 546건, 예약 186건
서울황제치과: 총 696건
내원 확인 415건, 변경/취소 47건
더밝은치과: 총 964건
내원 확인 522건, 변경/취소 56건
서울안심치과: 총 486건
내원 확인 272건, 변경/취소 36건
디테일탑치과: 총 814건
내원 확인 523건, 변경/취소 43건
더밝은치과: 총 16건
예약 6건, 안내 10건
서울안심치과: 총 8건
예약 4건, 안내 4건
서울황제치과: 총 78건
예약24건, 안내 44건
광교365리움치과: 총 92건
예약 25건, 안내 47건
정기검진
주기적인 정기검진 안내, 발신대비 예약률 17.8%
서울안심치과: 총 206건
안내 117건, 예약 29건
디테일탑치과: 총 84건
안내 38건, 예약 12건
더밝은치과의원: 총 74건
안내 38건, 예약 11건
서울황제치과: 총 976건
안내 546건, 예약 186건

예약안내
예약 확인 처리, 평균 답변 응답률(예약확인) 61%
서울황제치과: 총 696건
내원 확인 415건, 변경/취소 47건
더밝은치과: 총 964건
내원 확인 522건, 변경/취소 56건
서울안심치과: 총 486건
내원 확인 272건, 변경/취소 36건
디테일탑치과: 총 814건
내원 확인 523건, 변경/취소 43건

예약부도
예약 부도환자 안내 및 재예약 접수 안내,
발신 대비 예약률 28%
더밝은치과: 총 16건
예약 6건, 안내 10건
서울안심치과: 총 8건
예약 4건, 안내 4건
서울황제치과: 총 78건
예약24건, 안내 44건
광교365리움치과: 총 92건
예약 25건, 안내 47건

카카오챗봇
※ 도입 후 사례(1개월 운영 결과)
카카오채널 친구 수 증가 예약자 수 증가 일반응대
도입 전 대비 카카오채널 친구 수 증가,
평균 454명 증가
챗봇을 통한 예약 접수,
평균 34건 증가
챗봇을 통한 예약문의, 정보문의 응대,
평균 386건 응대
광교365리움치과
2,042명, 도입 전 대비 713명 증가
서울안심치과
554명, 도입 전 대비 515명 증가
굿윌치과병원
5,727명, 도입 전 대비 517명 증가
서울샤치과
282명, 도입 전 대비 279명 증가
이정우치과
252명, 도입 전 대비 247명 증가
광교365리움치과
예약접수 총 60건
굿윌치과병원
예약접수 총 63건
서울안심치과
예약접수 총 23건
서울샤치과
예약접수 총 15건
광교365리움치과
예약문의, 정보문의 총 974건
서울미치과
예약문의, 정보문의 총 113건
굿윌치과병원
예약문의, 정보문의 총 583건
가디언즈치과
예약문의, 정보문의 총 92건
카카오채널 친구 수 증가
도입 전 대비 카카오채널 친구 수 증가,
평균 454건 증가
광교365리움치과
2,042명, 도입 전 대비 713명 증가
서울안심치과
554명, 도입 전 대비 515명 증가
굿윌치과병원
5,727명, 도입 전 대비 517명 증가
서울샤치과
282명, 도입 전 대비 279명 증가
이정우치과
252명, 도입 전 대비 247명 증가

예약자 수 증가
챗봇을 통한 예약 접수, 평균 34명 증가
광교365리움치과
예약접수 총 60건
굿윌치과병원
예약접수 총 63건
서울안심치과
예약접수 총 23건
서울샤치과
예약접수 총 15건

일반응대
챗봇을 통한 예약문의, 정보문의 응대,
평균 386건 응대
광교365리움치과
예약문의, 정보문의 총 974건
서울미치과
예약문의, 정보문의 총 113건
굿윌치과병원
예약문의, 정보문의 총 583건
가디언즈치과
예약문의, 정보문의 총 92건

실제 예약 현황


업무시간 외, 휴일, 점심시간 등 직원이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AI가 자동으로 예약 접수 받아드립니다.

휴일

퇴근 후

점심시간

후기가 가치를 입증합니다.


이미 80여곳의 치과가 덴트온과 함께합니다.

AI 고객센터 도입 현황


AI 고객센터가 도입된 병의원을 확인해 보세요.

준비중
22
구축중
60
운영중
63

도입 병원
번호 병의원명 AI 솔루션 구축현황 날짜
145 안동제일치과병원 덴트온 구축중 2024.12.20
144 원진치과의원 덴트온 구축중 2024.12.20
143 365디지털치과 덴트온 구축중 2024.12.20
142 365열린치과의원 덴트온 준비중 2024.12.20
141 서울바른훈치과 덴트온 구축중 2024.12.20
140 디지털허브치과의원 덴트온 구축중 2024.12.20
139 서울삼성치과 덴트온 구축중 2024.12.20
138 르메디크 에이유 구축중 2024.12.20
137 미라벨의원 에이유 구축중 2024.12.20
136 이즈치과 덴트온 구축중 2024.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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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도입!!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