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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기반으로 병원의
‘고객 케어와 치유’를 도와드리는
덴트온(DentOn) 입니다.
“덴트온”은 치과병의원 고객들 치아 건강을 지키고, 관련된 건강보험 혜택과
진료를 놓치지 않고 받아 보실 수 있도록 AI를 통해 안내하고 케어해주는 플랫폼으로
AI Call(in/out bound)과 AI Chatbot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I 덴탈케어 플랫폼, 덴트온(DentOn)
건강보험 혜택과 진료정보를 AI를 통해 안내하고 케어해주는 치과병의원에 특화된 AI플랫폼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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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건강보험 혜택
대상자 선별 및 관리 - 임플란트/ 틀니/ 스케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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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환자관리 - 정기검진,수술 사전/사후
안내 사항, 부도콜, 해피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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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24/365 - 24시간, 365일
AI고객 응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KAOMI)
'덴트온' 소개 동영상
AI 덴탈케어 플랫폼 '덴트온'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KAOMI)와 함께합니다.
덴트온(DentOn)은?
덴트온(DentOn)은 병원의 기존 업무를 그대로 진행하고, 방문한 고객에게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도록
AI 덴탈케어 플랫폼이 병원을 대신하여 케어 대상 고객을 알아서 확인하고 단계별로 안내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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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분들 '꼭' 도입하세요.
Q. 건강보험 혜택
적용 대상자 관리
어떻게 하세요?🤔
덴트온은
AI 덴탈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보험 대상자 선별 및
관리가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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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원하세요?😉
덴트온은
AI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 접점 별 개별 케어가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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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한통의 전화도
놓치고 싶지
않으세요?📞
덴트온은
24시간, 365일(24/365)
AI 고객센터가 운영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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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 혜택 적용 대상자 관리
어떻게 하세요?
건강보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고객을 AI 알고리즘을 통해 선별하고 AI를 통해 안내/ 케어 해드립니다.
효율적인 고객 관리를 원하세요?
AI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 접점 별 개별 케어로 효율적으로 하실 수 있도록 AI가 도와드립니다.
한 통의 전화도 놓치고 싶지 않으세요?
CS 인력 부족, 많은 전화량 등 다양한 요인으로 고객의 콜을 받지 못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지 않으세요?
AI 고객센터를 통하여 24/365 고객을 응대해 드립니다.
AI 아웃바운드 프로세스
아웃바운드 전화 연결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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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알고리즘 통해 아웃바운드 대상자
(임플란트, 틀니, 스케일링, 정기검진)를 찾고,
고객과 바로 통화가 이루어졌을 경우
AI가 상담 및 예약 접수를 진행.
아웃바운드 전화 부재 시
카카오톡 채널 기반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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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AI가 전화를 걸었으나
부재중일 경우 메시지 전송.
고객이 메시지의 카카오 채널 URL을 통해
접속/문의 후 예약 접수 진행.
아웃바운드 전화 부재 시
AI전화 기반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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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AI가 전화를 걸었으나
부재중일 경우 메시지 전송.
고객이 메시지의 AI 번호를 통해
전화 문의 후 예약 접수 진행.
덴트온(DentOn) 활용예시
인바운드 콜
24시간 AI 응대 CALL 번호로 유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문의 내용을 AI가 파악하고 안내 및 예약 접수를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24시간 AI 응대
일반 문의 및 건강 보험 혜택 질문에 대한 응대
일상적으로 반복적인 질문은 AI가 응대
진료 예약, 변경, 취소 접수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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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콜
특정 시간과 내용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자동으로 AI가 통화를 걸고,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로 병원의 잠재된 고객 관리
부도 환자 재예약 접수 안내
정기검진 주기 안내
검진 전 유의사항 안내
의료보험 적용 가능 고객 대상 안내
(65세 이상 임플란트, 전체틀니, 부분틀니, 스케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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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챗봇
챗GPT 연동을 통해 더욱 자세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한 AI 채팅 솔루션입니다.
신속한 답변, 응대율 증가
서비스 품질과 정확성 유지
단순, 반복 업무 경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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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트온(DentOn) 도입 전 후 비교
저렴한 운영 비용으로 병원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기존 업무의 효율화로 비용 절감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도 평가 지표 상승하고 이를 통해 병원의 브랜드 가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3.45%
![](../img/service33/denton011.png)
매출 증대 효과
도입 후
매출액 13.45%
증가하였습니다.
27.3%
![](../img/service33/denton012.png)
응대율 증가
도입 후 콜인입량 대비
응대 성공률 27.3%
개선되었습니다.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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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운영 비용 절감
도입 후 원무, 콜센터,
진료부의 운영 비용이
총 15% 절감되었습니다.
0.5%
![](../img/service33/denton014.png)
높은 만족도
고객만족도, 직원만족도,
근로시간 단축, 의료질 만족도 등
평점 0.5% 증가하였습니다.
덴트온(Denton) 도입 병의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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