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으로 병원의
‘고객 케어와 치유’를 도와드리는
덴트온(DentOn) 입니다.

“덴트온”은 치과병의원 고객들 치아 건강을 지키고, 관련된 건강보험 혜택과
진료를 놓치지 않고 받아 보실 수 있도록 AI를 통해 안내하고 케어해주는 플랫폼으로
AI Call(in/out bound)과 AI Chatbot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AI 덴탈케어 플랫폼, 덴트온(DentOn)


건강보험 혜택과 진료정보를 AI를 통해 안내하고 케어해주는 치과병의원에 특화된 AI플랫폼 입니다.

01

건강보험 혜택
대상자 선별 및 관리
임플란트/ 틀니/ 스케일링

02

환자관리
정기검진,수술 사전/사후
안내 사항, 부도콜, 해피콜

03

24/365
24시간, 365일
AI고객 응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KAOMI)
'덴트온' 소개 동영상


AI 덴탈케어 플랫폼 '덴트온'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KAOMI)와 함께합니다.

덴트온(DentOn)은?


덴트온(DentOn)은 병원의 기존 업무를 그대로 진행하고, 방문한 고객에게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도록
AI 덴탈케어 플랫폼이 병원을 대신하여 케어 대상 고객을 알아서 확인하고 단계별로 안내를 진행합니다.

임플란트/ 틀니/ 스케일링 케어

임플란트, 틀니, 스케일링 진행사항안내 및 비용, 진행 절차 응대

24시간 응대 인바운드

위치안내, 비용안내, 진료시간 안내, 예약/변경/취소 등 편의정보 제공

편리한 카카오톡 챗봇 구축

카카오톡 채널 기반으로 일반응대/예약 업무를 AI 챗봇이 응대,
병원 AI 전화 시 환자에게 안내 알림 전송/ 접속의 편리한 접근 제공

AI DB 마이닝 아웃바운드

병원 매출을 위한 여러가지 경우에 대한 AI기반 아웃바운드
예약안내/ 예약부도/ 예약확인/ 정기검진 등 안내부터 예약 접수까지 Ai가 진행

예약 접수 시스템/ HQ

병원 담당자의 개입 없이 병원 차트에 예약 처리 진행
고객의 상담내용이나 예약 내역에 대한 확인 기능 제공

이런분들 '꼭' 도입하세요.


Q. 건강보험 혜택
적용 대상자 관리
어떻게 하세요?🤔

덴트온은
     AI 덴탈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보험 대상자 선별 및
     관리가 가능해요.


Q.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원하세요?😉

덴트온은
     AI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 접점 별 개별 케어가
     가능해요.


Q. 한통의 전화도
놓치고 싶지
않으세요?📞

덴트온은
     24시간, 365일(24/365)
     AI 고객센터가 운영되요.
    

건강보험 혜택 적용 대상자 관리
어떻게 하세요?


건강보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고객을 AI알고리즘을 통해 선별하고 AI를 통해 안내/ 케어 해드립니다.

효율적인 고객 관리를 원하세요?


AI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 접점 별 개별 케어로 효율적으로 하실 수 있도록 AI가 도와드립니다.

한통의 전화도 놓치고 싶지 않으세요?


CS 인력 부족, 많은 전화량 등 다양한 요인으로 고객의 콜을 받지 못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지 않으세요?
AI 고객센터를 통하여 24/365 고객을 응대해드립니다.

AI 아웃바운드 프로세스

Case 1
아웃바운드 전화 연결 시
AI가 알고리즘 통해 아웃바운드 대상자
(임플란트, 틀니, 스케일링, 정기검진)를 찾고,
고객과 바로 통화가 이루어졌을 경우
AI가 상담 및 예약 접수를 진행.
Case 2
아웃바운드 전화 부재 시
카카오톡 채널 기반 예약
고객에게 AI가 전화를 걸었으나
부재중일 경우 메세지 전송.
고객이 메세지의 카카오 채널URL을 통해
접속/문의 후 예약 접수 진행.
Case 3
아웃바운드 전화 부재 시
AI전화 기반 예약
고객에게 AI가 전화를 걸었으나
부재중일 경우 메세지 전송.
고객이 메세지의 AI번호를 통해
전화 문의 후 예약 접수 진행.

덴트온(DentOn) 활용예시

인바운드 콜

24시간 AI응대 CALL 번호로 유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문의 내용을 AI가 파악하고 안내 및 예약 접수를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24시간 AI 응대

 일반문의 및 건강보험혜택 질문에 대한 응대

 일상적으로 반복적인 질문은 AI가 응대

 진료 예약,변경,취소 접수 처리

아웃바운드 콜

특정시간과 내용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자동으로 AI가 통화를 걸고,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로 병원의 잠재된 고객 관리


 부도환자 재예약 접수 안내

 정기검진 주기 안내

 검진 전 유의사항 안내

 의료보험 적용 가능 고객 대상 안내
     (65세 이상 임플란트, 전체틀니, 부분틀니, 스케일링)

카카오톡 챗봇

챗GPT 연동을 통해 더욱 자세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한 AI 채팅 솔루션입니다.


 신속한 답변, 응대율 증가

 서비스 품질과 정확성 유지

  단순, 반복 업무 경감

덴트온(DentOn) 도입 전 후 비교


저렴한 운영 비용으로 병원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기존 업무의 효율화로 비용 절감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도 평가 지표 상승하고 이를 통해 병원의 브랜드 가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실제 덴트온(DentOn) 도입 병원 비교표입니다.

13.45%

매출 증대 효과

도입 후
매출액 13.45%
증가하였습니다.

27.3%

응대율 증가

도입 후 콜인입량 대비
응대 성공률 27.3%
개선 되었습니다.

15%

병원 운영 비용 절감

도입 후 원무, 콜센터,
진료부의 운영 비용이
총 15% 절감 되었습니다.

0.5%

높은 만족도

고객만족도, 직원만족도,
근로시간 단축, 의료질 만족도 등
평점 0.5% 증가 하였습니다.

덴트온(Denton) 도입 병의원

와이즈치과

전화번호   | 1555-3459
AI 챗봇   | http://pf.kakao.com/_JqdxeG/chat

AI도입!!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