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으로 병원의
‘고객 케어와 치유’를 도와드리는
덴트온(DentOn) 입니다.
“덴트온”은 치과병의원 에 특화된 대한민국 No.1 AI 플랫폼입니다.
바쁜 진료 환경에서 놓치기 쉬운 건강보험 혜택 및 진료 안내 등의
환자 관리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며, 환자와의 소통을 자동화하여
보다 효율적인 진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와이즈에이아이에서 드리는 특별한 기회 ‘더블 100 프로모션’을 신청하시고
예약 관리부터 환자 응대까지 스마트한 병원 운영이 가능한 AI 고객센터 도입과 함께
WISEAI의 빠른 성장과 함께하는 투자 혜택으로 미래 가치를 선점하세요.
WISEAI에서 드리는 특별한 기회,
더블 100 프로모션
연말 병원 세무신고 시즌을 대비하고 계신다면?
AI 고객센터 도입으로 병원 운영과 절세까지 도움을 드리는 ‘Double 100’ 프로모션이 정답!
결제 금액의 100% 확정혜택과 추가 혜택을 돌려드리는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하시면
AI 도입과 더불어 코스닥 기술특례상장을 앞두고 있는 와이즈에이아이 출자 및 스톡옵션 기회도 제공해드립니다.
※ 본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한정된 기간동안 선착순으로 우선 적용되오니 빠른 신청 바랍니다.
기회가 더블,
혜택은 더블 그 이상!
AI 덴탈케어 플랫폼, 덴트온(DentOn)
덴트온 AI Call(인/아웃바운드)과 AI 챗봇을 통해 환자와 소통합니다.
건강보험 혜택 안내, 진료 후 F/U, 미내원 환자 관리 등 놓칠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을
AI가 자동으로 처리하여 환자가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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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건강보험 대상환자
자동선별 - 건강보험 임플란트, 틀니
연 1회 스케일링 도래 환자
AI 자동 선별 및 전화,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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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각 접점별
환자 관리 - 예약 부도, 해피콜, 정기검진
주의사항 안내 등 접점별
AI 자동 환자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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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24시간
전화 응대 - 24시간, 1년 내내
야간에도, 공휴일에도
AI 직원의 전화, 챗봇 응대
덴트온(DentOn)은?
덴트온(DentOn)은 병원의 기존 업무를 그대로 진행하고, 방문한 고객에게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도록
AI 덴탈케어 플랫폼이 병원을 대신하여 케어 대상 고객을 알아서 확인하고 단계별로 안내를 진행합니다.
AI 덴탈케어 플랫폼
‘덴트온’
AI 덴탈케어 플랫폼 '덴트온'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KAOMI)와 함께합니다.
이런 분들 '꼭' 도입하세요.
Q. 건강보험 혜택
적용 대상자 관리
어떻게 하세요?🤔
덴트온은
AI 덴탈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보험 대상자 선별 및
관리가 가능해요.
Q.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원하세요?😉
덴트온은
AI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 접점 별 개별 케어가
가능해요.
Q. 한통의 전화도
놓치고 싶지
않으세요?📞
덴트온은
24시간, 365일(24/365)
AI 고객센터가 운영돼요.
AI 덴트온, 어떻게 응대하는지 궁금하시죠?
인바운드 콜
24시간 AI 응대 CALL 번호로 유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문의 내용을 AI가 파악하고 안내 및 예약 접수를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24시간 AI 응대
일반 문의 및 건강 보험 혜택 질문에 대한 응대
일상적으로 반복적인 질문은 AI가 응대
진료 예약, 변경, 취소 접수 처리
아웃바운드 콜
특정 시간과 내용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자동으로 AI가 통화를 걸고,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로 병원의 잠재된 고객 관리
부도 환자 재예약 접수 안내
정기검진 주기 안내
검진 전 유의사항 안내
의료보험 적용 가능 고객 대상 안내
(65세 이상 임플란트, 전체틀니, 부분틀니, 스케일링)
카카오톡 챗봇
챗GPT 연동을 통해 더욱 자세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한 AI 채팅 솔루션입니다.
신속한 답변, 응대율 증가
서비스 품질과 정확성 유지
단순, 반복 업무 경감
덴트온(DentOn) 도입 전 후 비교
저렴한 운영 비용으로 병원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기존 업무의 효율화로 비용 절감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도 평가 지표 상승하고 이를 통해 병원의 브랜드 가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3.45%
매출 증대 효과
도입 후
매출액 13.45%
증가하였습니다.
27.3%
응대율 증가
도입 후 콜인입량 대비
응대 성공률 27.3%
개선되었습니다.
15%
병원 운영 비용 절감
도입 후 원무, 콜센터,
진료부의 운영 비용이
총 15% 절감되었습니다.
0.5%
높은 만족도
고객만족도, 직원만족도,
근로시간 단축, 의료질 만족도 등
평점 0.5% 증가하였습니다.
AI 고객센터 도입 병의원
AI 고객센터가 도입된 병의원을 확인해 보세요.
실제 예약 현황
업무시간 외, 휴일, 점심시간 등 직원이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AI가 자동으로 예약 접수 받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