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양방향
기술을 제공하는 AI 콜입니다.

사용할 인텐츠 선택, 답변 입력, 기본인사말 입력으로
바로 AI콜 서비스 개통이 가능하며 콜센터 운영을 위해
필요했던 CTI, IVR, CRM 등의 투자비용을 절감 하거나 대체할 수 있습니다.

고객 소통의 중심, AI - Call


AI-Call로 24/7, 고객응대율을 높이면 매출이 늘고 고객만족도가 좋아집니다.

고객서비스 센터

도입 환경에 맞는 인바운드,아웃바운드, 고객관리(CRM) 등 구축

다양한 콜 시나리오

100% AI 응대, AI 응대 후 직원연결, 대기호 발생 시 AI 응대, 근무 외 시간 및 휴일에 AI 응대

AI 콜 확장 서비스

전화 상담 중이나 종료 후 AI 홈페이지 링크 전송으로 서비스 확장

고객정보 보안

음성과 키패드 입력방식을 병행한 주민번호 등의 예민한 고객정보 보호

AI 콜 통계 지원

음성 녹음파일 외 대화내용 텍스트 전달, 통계 제공으로 모니터링

실시간 연동 서비스

병원의 전자차트, 쇼핑몰의 주문관리솔루션, 교육기관의 강의플랫폼 등

챗 GPT연동

학습되지 않은 일상대화부터 전문지식과 정보까지 실시간 대화 제공

AI-call의
도입 기대효과

24/7 서비스

24시간 365일 연중무휴 서비스 제공,
고객요구에 신속 대응.

대기시간 단축

다양한 시나리오 방식으로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 고객만족도 상승

비용 절감

고객문의 응대에 대한 인력을 효율적으로
배치하면서 인건비 절감.

서비스 품질 유지

대화의 내용을 일관성 있게 유지하여
서비스의 품질과 정확성 유지

자동화된 작업처리

업무 자동화를 통해 예약 ∙ 주문처리
문의 응답, 해피콜 자동발신 등 처리

단순 업무 해소

단순 업무 해소 상담 카테고리 분류에
따라 단순업무는 AI, 직원은 고급상담에 치중.

AI 인바운드


상담원을 대신해 24시간 고객 문의 응대 및 예약, 요청사항 처리 등을 진행하는 대화형 AI 서비스입니다.

가장 먼저 AI가 응대 후
필요시 직원 연결
전화 회선이 모두
통화 중일 때 AI가 응대
5초 이내 직원 응대가
없을 때 AI가 응대
일상적이고 반복적인
질문은 AI가 응대

AI 아웃바운드


상담사가 고객들에게 확인 받거나 안내하는 업무를 AI가 대신 통화(예약콜설정)·문자발송을 수행하는 AI 서비스입니다.

예약부도자 관리
수술고객 해피콜
내원 주기 안내
문의사항에 대한 정보 제공
AI-Call 의 AI 상담 예시

AI 상담사 SSAM이 실제 고객과 상담한 예시입니다.
도입하는 환경에 따라 다양한 시나리오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 본사례 음성은 실제 운영되는 사이트의 실 통화내용을 개인정보보호 등을 위해 목소리와 내용이 일부 수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환 이탈방지 SYSTEM

DB를 활용하여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신환 접점 별 고객관계관리를 통해 매출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 콜 상담 후 이탈 방지

통화 종료 후 언제든 문의 및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챗봇 링크 SMS 전송

2. 예약 후 이탈 방지

① 내원일 하루 전 : 내원 여부 확인하고 예약 변경시 링크를 통한 간편 예약
② 예약 다음 날 : 예약 부재 시 OUTBOUND 를 통한 예약진행

3. 내원 후 이탈 방지

고가의 시술이나 수술을 결정하지 못한 경우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원인을 분석하고 OUTBOUND를 통해 DB 확보

4. 충성 고객화

① 건강검진처럼 주기적으로 필요한 관리는 알림 을 통해 예약 유도
② 순차적인 시술이나 수술이 필요한 경우 제안하여 예약 유도